건강

[스크랩] 생수병 하나면 OK! 생활 속 S라인 만들기!

colorprom 2013. 6. 14. 13:36

 

생수병 하나면 OK! 생활 속 S라인 만들기!

 

"지하철, 사무실, 집에서 하는 생수병 근력운동 쉽고 간편해!"

 

 

 


운동은 해야겠는데 헬스장까지 가기가 너무너무 귀찮은 분들 많으시죠? 

사실 제가 그렇습니다. 흐흐!

왠지 헬스장갈 때 챙겨야 할 것이 너무 많더라고요. T^T

그래서 이것저것 귀찮은 저는 틈틈이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생수병을 이용하고 있어요!

 먼저 추천 꾸욱~!! 글쓴이에게는 큰 격려와 용기가 됩니다.



 

우리가 흔히 물을 사거나 음료수를 마실 때 생기는 생수병!

물을 담거나, 혹은 재활용하는 방법으로 많이 사용하지만

운동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들 집에서 운동하려면 도구들을 사는데요. 

생수병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몸매 만들기 운동이 충분합니다!




지하철에서 허벅지살 빼기


저는 출근길 지하철에서도 운동하는데요.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지하철 의자에 앉아서 갈 때 

엉덩이를 의자 끝에 걸터앉고 허리를 곧게 펴고

무릎사이에 물이 가득 담긴 생수병을 넣어 고정합니다.


생수병 놓치지 않기 위해 무릎에 힘을 주어 꼭 잡아야 하는데요.

처음에는 많이 놓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익숙해집니다.



이 운동을 계속하면 허벅지 살이 빠지는데요.

저는 아침에 약 30분 정도 출근할 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살빼기 어려운 부위인데 정말 쉽게 뺄 수 있습니다! :)


 


사무실에서 팔뚝살 빼기



저는 아침에 생수병을 사서 하루 정도 사용합니다.

500mL를 네 번을 마시면 2L를 마실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는 2L 생수병을 옆에 두고 다 마시려면 힘이 들지만

500mL를 마시는 것이 부담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500mL 생수병이 항상 제 옆에 있어 운동할 때 이용합니다.  

맨손으로 하면 스트레칭이지만 생수병을 들면 근력운동이 됩니다!

제가 사무실에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물이 가득 담긴 생수병을 손에 쥐고

뒤로 팔을 쭉 폈다가 다시 팔을 안으로 접기를 반복해 줍니다.

바로 팔뚝 뒷부분이 당겨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팔을 위로 들었다가 머리 뒤로 내리는 것도 

팔뚝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는데요.

팔뚝 살이 당겨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양팔을 번갈아 해주면 효과가 좋습니다!




집에서 하는 뱃살빼기


마지막으로 집에서 TV를 보면서 할 수 있는 뱃살 빼기 운동입니다.

저는 집에서 TV를 보면서 이 운동을 합니다.

재미있는 TV를 보면서 하면 힘든줄도 모르고 운동을 하게 됩니다!

함께 따라 해볼까요~?



물이 가득 든 생수병을 양발 사이에 끼우고

다리를 들었다가 내려놓았다가 반복합니다.


최고 높이까지 다리를 들어 올려주는데요.

그때 잠시 멈췄다가 천천히 다시 내려줍니다.

이렇게 20번 정도 반복해 주면 배가 당기는 느낌도 받고, 

다리도 후들후들 떨리면서 아랫배에 살을 빼줍니다.


생수병을 다리로 잡지 않고 운동을 해도 되지만,

힘을 주어 생수병을 잡고 운동을 하면 그 효과는 배가 됩니다!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는한 생수병!


생수병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 많죠? 

우선 작아서 휴대가 편하고,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아

운동을 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다는 것이 

생수병의 장점인 것 같아요!


이렇게 운동을 꾸준히 해준다면 

알게 모르게 S라인이 되어있을거예요! 

오늘부터 장소에 구애받지 말고 

생수병을 이용해 운동을 시작해봐요!

 

 

글 : 건강나래 이윤정 기자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꾸욱~!!

로그인 없이 가능하답니다. (^^)

 

  

 

 

 

  

 

 

 

 

 

 

 

 

 

 

 

 

 

 

 

출처 : 심평원 블로그
글쓴이 : 심평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