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중얼...]

계속 신문 스크랩 할랍니다~*^^*

colorprom 2017. 12. 24. 15:21

2017년 12월 24일, 일요일


변덕이 죽 끓듯 한다는 말이 이런 거 아닐까?

아무래도 신문 스크랩 하는 거...계속 해야겠다. (내 경우는 거의 구독료 내고 보는 조선일보다.)


단팥죽에 단맛이 나려면~설탕만 가지고는 안 된다.  소금이 조금 들어가야 한다.

남자와 여자도 남성성, 여성성만 있을 수는 없다.  남성성이 좀 더 많다거나 여성성이 좀 더 많다는 뜻이다.

태극의 묘미는 빨강과 파랑의 조화에 있다.  빨강만 있거나 파랑만 있으면 그냥 그거일 뿐이다.

사람 人 자도 똑같은 / 이라면...로보트다. 

이 사람이 의지할 때도 있고, 저 사람이 의지할 때도 있고...해야 관계가 이루어진다.


세상이 온통 진보, 혁신, 적폐청산...온 몸에 세균 한 마리도 있으면 안되는 듯한 수술만능 세상 같다.

그래...이럴 때는 주저앉히는, 천천히 가자는 말도 필요할 수 있다.

온 몸을 검사하며 병이 지나간 흔적 추적하고 원인분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러니 앞으로는 어찌할까...도 중요하지 않을까.


나중에...이 글들이 과연 맞았나...도 확인해 봐야지!!!  ㅎㅎㅎ~


사실, 이건 아닌 것 같아~처럼 얄미운 말도 없다.

이건 아닌 것 같다면, 그럼 뭐?  무슨 대안은 있는가??? (흥칫뽕!!!)


어차피 나는 구경꾼일 뿐인데...박수부대일 뿐인데...그럼에도 아직은 1표 행사권은 있으니,

그 1표 행사권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 이쪽 저쪽 말을 잘 들어봐야겠지?!

최소한 고무신 한짝에 표를 팔아버리는 무식한 짓은 하지 말아야 하니까~으흠...*^^*


차고 넘치는 정보들...그래도 종이매체인 신문은, 그래도 책임감을 가지고 쓰시는 글 들일 터이니,

굳이 돈 안 내고도 볼 수 있도록 여기 계속 올리기로 합니다.

글 쓸 능력은 없지만, 부지런히 복사해 올리는 노력이라도 보태겠습니다.


나는 보수도, 진보도, 구체적인 당도 상관없는 자유인이요,

파랑도, 빨강도 아닌 태극당, 우리나라 당, 우리나라 편입니다!!! *^^*


비오시는 크리스마스 이브...평화와 화목의 예수님 생일~우리나라 사람들 모두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