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공부

직원을 잘 보살피는 것은 의무이자 사명이다 (행복한 경영이야기)

colorprom 2016. 7. 4. 15:26

직원을 잘 보살피는 것은 의무이자 사명이다

 

좋은 기업은 어떻게 되느냐?

직원들을 덜 고생시키면서 그들의 뛰어난 역량을 잘 활용해 좋은 상품을 만들고

이걸 잘 팔아서 이윤을 내면 된다.


그러려면 직원들을 잘 보살펴야 하죠.
결국 이건 의무이고 사명인 거예요, 돈을 벌고 싶다면 말이죠.

- 이탈리아 토즈 그룹, 디에고 델라 발레 회장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사랑하고 보살필 때 직원들은 몰입과 헌신으로 보답합니다.
대접을 받아 본 직원들이 고객들을 사랑하고 대접할 줄 알게 됩니다.


직원 사랑과 직원 행복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최우선적으로 추구되어야 하는 핵심가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