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을 잘 대접하라. 그들이 모든 것을 이루어준다
직원들을 잘 대접하라. 그들이 모든 것을 이루어준다.
그들이 없다면 회사도 없다.
수익이란?
고객을 잘 관리하고 직원들을 잘 대우해 준 대가로 받는 박수갈채다.
- 캔 블랜차드
모름지기 리더란
‘사람을 먼저 챙기고,
그 사람들과 더불어 문제를 해결하고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는 사람’입니다.
사람 보다 일을 먼저 보는 사람은 리더의 자격이 없습니다.
리더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라도 리더가 아닌 실무자라 칭해야 합니다.
'세상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들 너무 걱정하지 마라. (0) | 2019.11.16 |
---|---|
자신과 지위 (CBS) (0) | 2019.11.15 |
천재들은 일을 적게 할 때 더 많은 것을 이뤘다 (행복한 경영이야기) (0) | 2019.11.15 |
격려는 영혼의 오아시스입니다. (0) | 2019.11.15 |
"겸손·청빈? 착하게만 살지마세요, 그러다 병납니다" (홍성남 신부) (김한수 기자, 조선일보) (0) | 2019.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