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방

[스크랩] - 우우선 초초인종을 누누누루고 -

colorprom 2010. 5. 7. 09:57

   성경책 판매원을 모집하는 광고에
   한 남자가 음모하여 면접 시험을 보았다.

   "저저는 서서성경책 파파판매원이 대대되고싶습니다"

   당연히 면접관은 이 사람의 판매능력을 믿을 수가 없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주위 사람들의 경악 속에
   말 더듬이의 판매 신장율은 하늘을 찌를 듯이 올라가고
   그 회사에서 성경책을 제일 많이 판 사람이 되었다

 

   얼마 후 회사에서는
   그 사람의 판매방법을 강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이건 아아주 가가가간단합니다.
   우우선 초초인종을 누누누루고 사사사람이 나나오면 이이렇게 마마말합니다

   서서성경책을 사사시겠습니까?
   아아니면 제제제제가 드드들어가서

   이이잃어 드드드릴까요?"

 

 

출처 : 진명여고7564회
글쓴이 : 최순희 원글보기
메모 :